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블루베리의 효능과 주의점
  • 2021-05-17
  • 패밀리
  • 마인이 (aa****)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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신선한 블루 베리는 인기있는 여름 간식입니다. 


 단맛이 있고 즙이 많고 영양가가 있습니다.

블루 베리는 갓 따서 먹거나 다양한 레시피에 통합 할 수 있습니다. 

냉동 구매도 가능합니다.
심장병 과 암 으로부터 보호하는 것으로 나타 났 으며 또한 뼈의 힘, 정신 건강 및 건강한 혈압을 유지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 .



블루 베리에 대한 요약 정보

블루 베리에는 안토시아닌이라는 식물 화합물이 포함되어 있습니다.

 이것은 블루 베리에게 푸른 색과 많은 건강상의 이점을 제공합니다.

블루 베리는 심장 건강, 뼈 강도, 피부 건강, 혈압, 당뇨병 관리, 암 예방 및 정신 건강에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.

블루 베리 한 컵은 하루 권장량의 24 %의 비타민 C를 제공합니다.블루 베리를 사용하여 와플, 팬케이크, 요거트, 오트밀 또는 시리얼을 얹거나 스무디 나 시럽에 섞거나 머핀과 달콤한 빵으로 접습니다.



와파린과 같은 혈액 희석제를 사용하는 사람들은 높은 비타민 K 함량이 혈액 응고에 영향을 미칠 수 있으므로 블루 베리 섭취를 늘리기 전에 의사와상의해야합니다.

블루 베리에는 철, 인, 칼슘 , 마그네슘 , 망간, 아연 및 비타민 K가 포함되어 있습니다. 이들 각각은 뼈의 구성 요소입니다. 이러한 미네랄과 비타민의 적절한 섭취는 뼈 구조와 힘을 만들고 유지하는 데 기여합니다.

블루 베리 의 섬유질, 칼륨, 엽산 , 비타민 C, 비타민 B6 및 식물성 영양소 함량은 심장 건강을 지원합니다. 블루 베리에서 콜레스테롤 이 없으면 심장에도 도움이됩니다. 섬유질 함량은 혈액 내 총 콜레스테롤 양을 줄이고 심장 질환의 위험을 줄이는 데 도움이됩니다.

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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